메뉴 건너뛰기

노조뉴스



강원도 5개 의료원지부 릴레이 단식농성 2일차!

by 선전국장 posted Aug 05, 2014 Replies 0
Extra Form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속초의료원 정상화! 5개의료원 발전방안 마련! 경영혁신대책 폐기!를 위한 강원도 5개의료원 릴레이 단식농성 2일차, 김천옥 영월의료원지부장이 강원도청 앞에서 단식농성을 진행하고 있다.

 

2일차.jpg

2일차 릴레이 단식농성 진행중인 김천옥 영월의료원지부장@보건의료노조

 

현장 복귀한 속초의료원지부 조합원들은 물리치료실 앞과 로비에서 복귀 대기투쟁을 벌이고 있으며, 속초의료원에서는 물리치료실 예약환자가 의사처방전이 없어 물리치료실이 가동되지 않자 원장과 총무과에 항의하고, 청와대 신문고, 보건복지부 홈페이지에 관련 내용을 올리는 등 강력히 항의하자 8/5일 소아재활치료실에 대해서만 진료개시했다.

 

2ㅣㄹ.jpg근무처가 폐쇄되어 로비에서 현장 복귀 대기투쟁을 벌이고 있는 속초의료원지부조합원@보건의료노조 

 

한편, 강원지역 시민사회단체는 속초의료원 정상화를 위해 최문순 강원도지사가 직접 나서서 해결할 것을 촉구하며 8/6() 최문순 강원도지사 면담을 요청해 놓은 상태이다.

또한, 보건의료노조 산하 지부에서는 속초의료원 정상화! 진주의료원 재개원! 의료민영화 반대를 위한 조합원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홍성.jpg

속초의료원 정상화! 진주의료원 재개원! 의료민영화 저지를 위한 조합원 팥빙수 행사를 벌이고 있는 홍성의료원지부@보건의료노조

 

 


Atachment
첨부 '3'



전국보건의료산업노동조합

서울시 영등포구 버드나루로 16길 10(당산동 121-29) (우 07230)
Tel: 02)2677-4889 | Fax: 02)2677-17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