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노조뉴스



보건의료노조 지도부 전국 순회 간담회 충북지역본부에서 시작

by 선전부장 posted Apr 04, 2018 Replies 0
Extra Form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IMG_6582.JPG


보건의료노조 지도부 전국 순회간담회가 시작됐다. 보건의료노조는 3일 충북지역본부 간담회를 시작으로 전국 각 지역본부를 순회하며 간담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보건의료노조는 426일 산별투쟁계획 확정을 위한 임시대의원대회를 앞두고 4월 한달 간 지역본부별 지도부 순회간담회를 진행하기로 했다. 지역본부별로 오전에는 산별교섭에 불참하는 국,사립대병원장을 포함하여 병원 사용자 면담을 추진하여 2018년 산별중앙교섭의 의제와 산별교섭 참석의 필요성을 충분히 설명한다. 오후에는 지부 간부들과 지도부 간담회를 통해 산별 요구안과 산별교섭 및 투쟁방침에 대한 현장의견을 수렴한다.

 

첫 간담회 지역은 충북지역본부로 3일 청주의료원에서 진행됐다. 이날 간담회에는 나순장 위원장, 박민숙 부위원장, 이인숙 조직실장, 정재수 정책기획실장, 양승준 충북지역본부장, 김경희 청주의료원지부장, 청주의료원지부 간부와 건국대충주병원지부 간부 등이 참가했다.


간담회충북3.jpg

보건의료노조 지도부 충북지역본부 간담회 전경 @보건의료노조

간담회충북5.jpg

 나순자 위원장이 대회사를 하고 있다 @보건의료노조

간담회충북4.jpg

 간담회에 참석한 김경희 청주의료원지부장(왼쪽) @보건의료노조

간담회충북2.jpg

 청주의료원장과의 면담@보건의료노조


정재수 정책기획실장이 <2018 산별요구와 산별 임단협방침>에 대해 발제를 하고 이에 대해 전체토론을 했다. 현장 간부들의 적극적 참여로 보건의료노조가 올해 핵심과제로 내놓은 태움 Out, 공짜노동 Out, 속인임증 Out, 비정규직 Out”운동에 대한 현장의 생생한 의견을 들을 수 있는 간담회였다.

간담회에 앞서 보건의료노조 지도부는 손병관 청주의료원장과 면담을 했다.

 

보건의료노조는 이번주 4일 인천부천지역본부, 5일 경기지역본부 간담회를 이어갈 예정이다





전국보건의료산업노동조합

서울시 영등포구 버드나루로 16길 10(당산동 121-29) (우 07230)
Tel: 02)2677-4889 | Fax: 02)2677-17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