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노조뉴스



유지현 위원장, 울산경남지역본부 순회, 4월 11일 총선투표 독려

by 선전국2 posted Apr 07, 2012 Replies 0
Extra Form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총선을 4일 앞둔 오늘, 보건의료노조의 총선승리를 위한 선거유세는 밤낮없이 이어진다.

4월 5일 목요일 조합원 하루교육을 마친 유지현 위원장과 수행팀은 울산경남지역본부로 내려갔다. 통영적십자병원지부를 방문, 조합원들에게 이번 선거때 "야권연대후보에 한 표, 통합진보당에 한 표"를 기억해 달라고 강조했다. 이후 통영적십자병원 보호자없는 병동을 찾아 간병사들에게 격려의 말을 전한 뒤 역시 선거일에 잊지 않고 꼭 투표하고 출근하라는 당부를 남겼다.

cycameraimage(2).jpg

ⓒ보건의료노조

유지현 위원장은 창원으로 이동해 창원병원을 방문해 조합원들과 만났다. 유지현 위원장은 "1월부터 임기를 시작했는데 이제야 당선인사를하러 내려왔다. 지난 선거 잘 투표해주셔서 임기 순조롭게 시작할 수 있었다. 다음 주 정말 중요한 선거가 있다. 이미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나순자 전 위원장이 통합진보당 비례대표로 출마한다. 바쁘고 힘들겠지만 다들 출근하기 전 꼭 투표하고 출근 하고, 지역후보는 야권단일 후보에게, 정당투표는 통합진보당에 한 표 부탁한다. 우리 문제를 직접 해결할 수 있는 우리 노동자 대표가 국회로 들어갈 수 있도록 조합원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cycameraimage(4).jpg

ⓒ보건의료노조 

이어 창원병원의 보호자없는병동에서 일 하고 있는 간병사들을 만난 유지현 위원장은 오후 창원 혈액의 집과 혈액원 방문을 끝으로 울산경남지역본부 순회를 마쳤다.

 





전국보건의료산업노동조합

서울시 영등포구 버드나루로 16길 10(당산동 121-29) (우 07230)
Tel: 02)2677-4889 | Fax: 02)2677-17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