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본부/지부자료


기타

아고라 이슈청원에서 "광우병위험 미국산쇠고기 병원급식 절대 사용불가 및 협상 무효화 국민서명" 받고 있습니다! 현재 겨우 29명 했음.

by 이근선 posted Jun 10, 2008 Replies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아고라 이슈청원에서 "광우병위험 미국산쇠고기 병원급식 절대 사용불가 및 협상 무효화 국민서명" 받고 있습니다! 현재 겨우 29명 했음.

아고라 이슈청원 올린 서명하기 / 바로 아래를 크릭하시면 바로 갑니다!
http://agora.media.daum.net/petition/view?id=45853

(내용)
저는 병원에서 일하는 노동자입니다.
학교,군대,회사(공장)등 대량 급식하는데는 선택권이 보장되어 있지 않아 큰 문제입니다.
가정의 식탁, 음식점 모두 마찬가지지요. 특히, 병원에서의 환자식은 곧 '약' 이라고 생각합니다. 환자식 만큼은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여야 함이 너무도 마땅하다고 봅니다.

그런 환자식사에 광우병이 의심되는 미국산 쇠고기의 사용은 있을 수 없습니다.

지금 병원노동자들은 환자, 보호자 및 전 국민을 대상으로 병원에서, 길거리에서 "광우병위험 미국산쇠고기 병원급식 절대 사용불가 및 협상 무효화 국민서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서명은 정부 및 병원사용자에게 전달하여 "병원급식 미국산 쇠고기 절대사용불가”에 커다란 힘이 될 것입니다.
한편, 병원의 노사간에 미국산 쇠고기를 병원급식에 사용하지 않겠다는 아름다운 공동선언이 시작되었습니다. 부평세림병원에 이어 인천사랑병원, 신천연합병원, 부산고신의료원, 원진녹색병원, 거창적십자병원 등 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공공의료강화, 국민건강권 보장, 환자에게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것에 동의하시는 네티즌들의 적극적인 서명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관련카페 가입하러가기 http://cafe.daum.net/vvhappy(공공의료 강화, 국민건강권이 보장되는 사회만들기)
회원수 겨우 55명!






전국보건의료산업노동조합

서울시 영등포구 버드나루로 16길 10(당산동 121-29) (우 07230)
Tel: 02)2677-4889 | Fax: 02)2677-1769







0000.png
0000.png